로고

제로하이텍
  • 품질보증
  • QMS
  • 품질보증

    제품의 신뢰성 확보 및 고객요구사항 충족! 고객의 안정성 및 제품 성능 향상!

    QMS

    제품의 신뢰성 확보 및 고객요구사항 충족! 고객의 안정성 및 제품 성능 향상!

   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 준수로 제품 품질 확보

    • 고객요구사항
    • 01

      제품실현

      · 영업관리 절차서

      · 생산관리 절차서

      · 공정관리 절차서

      · 제조설비관리 절차서

      · 식별/추적관리 절차사

      · 검사 및 시험 절차서

      · 자재 및 제품관리 절차서

      · 치공구관리 절차서

      · 부적합품관리 절차서

      · 시험설비관리 절차서

    • 02

      품질경영 시스템

      · 문서관리 절차서

      · 도면관리 절차서

      · 기록관리 절차서

    • 03

      측정/분석 및 개선

      · 고객만족 추진 절차서

      · 내부감사 절차서

      · 검사 및 시험 절차서

      · 부적합품 절차서

    • 04

      경영책임

      · 사업계획 절차서

      · 조직 및 직무분장 절차서

      · 경영검토

    • 05

      QMS지속적개선

      · 시정 및 예방조치 절차서

      · 사업계획 절차서

    • 06

      자원관리

      · 교육훈련 절차서

      · 제조설비관리 절차서

      · 시험/설비관리 절차서

      · 공정관리 절차서

    • 고객만족

    품질 경쟁 체계 강화, 고객 불만 “ZERO”

    • step 01

      불량유형분석의 신속 및 체계적 대응 / 시스템 및 관리력의 안정화

    • step 02

      생산 전직원의 품질요원화 / 공정간 불량발생의 초기 대응화

    • step 03

      체계적인 기술습득 (정기교육/설비관리 DATA관리) 문제점의 초기 대응화

    • step 04

      시정 및 예방 조치 활동(지속적 개선) / 전사적 기술의 안정화

    • 전품목 품질 강화확대
      - 품질 혁신 현실화 -

    • 생산 불합리 구조 혁신
      - 최적의 양산조건 실현 -